웹스시스템코리아와 Subscription(유지보수) 갱신 중인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실시간 원격 지원 서비스입니다.
Subscription 미 갱신 중인 경우 ‘문의하기’ 페이지 내 기술 지원 요청란을 작성해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 사용 중에 발생한 오류나 문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해 주세요.
(어떤 기능을 사용 중이었는지 등등)
아래의 연락처에 전화 연결을 통해 원격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이미 엔지니어가 기술 지원 중인 경우, 원격 지원이 바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야 | 담당자 연락처 |
---|---|
설계 분야 | 02-2138-7177(304) | 055-262-3430 |
구조 해석 분야 | 02-2138-7177(302) |
유동 해석 분야 | 02-2138-7177(301) |
활성화/비활성화 분야 | 02-2138-7177(202) |
라이선스 분야 | 02-2138-7177(402) |
원격 지원받으실 PC에 TeamViewer(11버전 이상)가 실행 중이라면, 종료해 주세요.
ⓑ 다운로드된 exe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 위와 같은 경고 창이 나오면,
‘예’를 클릭해 주세요.
ⓓ 실행된 TeamViewer 창에 표시된
ID와 비밀번호 정보를 알려주세요.
발생된 문제를 간단히 메시지로 문의하고자 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카톡 메시지 지원 서비스입니다.
단, 웹스시스템코리아와 Subscription(유지보수) 갱신 중인 고객을 우선으로 메시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사용 중에 발생한 오류나 문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해 주세요.
(어떤 기능을 사용 중이었는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