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서브스크립션 종료 고객 SOLIDWORKS 제품 유상기술 안내

  • 24-08-07 00:00
  • 웹스시스템코리아
조회수 495

'㈜웹스시스템코리아는 서브스크립션을 유지 중인 고객사들에게 더 나은 품질의 고객 맞춤 서비스와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2024 9 1일 부로 서브스크립션 계약이 종료된 고객사들의 모든 기술지원 및 교육 요청 건에 대하여 유상 기술지원 서비스로 전환되는 것을 안내드립니다. 


-  무상 기술지원 고객 대상

-       매년 서브스크립션 계약을 유지 중인 고객사의 경우 무상 기술지원 (유선, 원격, 오프라인 정기교육)

-       , 온라인 및 방문 기술지원 및 정기 교육 외 기타 협의되지 않은 협의 필요

 

-  유상 기술지원 고객 대상

-       서브스크립션이 계약이 종료된 고객사 또는 서브스크립션이 종료된 라이선스로 기술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       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있는 경우, 제한된 무상 기술지원 서비스(설치, 설치파일)만 지원

-       구매 후 서브스크립션 내역이 없는 고객사의 경우, 홈페이지 기술문서 및 FAQ 및 가이드 안내

-       권장사양의 운영체제가 아닌 SOLIDWORKS 설치 및 오류 기술지원 불가 [첨부파일 참고]

 

-       유상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상세 금액 홈페이지 쇼핑몰 참고)
링크: https://websco.co.kr/shop/list.php?ca_id=10&sort=&sortodr=&page=2


언제나 고객사들에게 더 나은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스시스템코리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유지보수 문의하기)



(주)웹스시스템코리아는 파트너십 기반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해 솔루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